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주유채꽃 축제, 국악인 ‘박애리’ 홍보대사에 위촉

제주유채꽃 축제, 국악인 ‘박애리’ 홍보대사에 위촉


[시사타임즈 = 이지아 기자] 제주유채꽃축제 조직위원회(위원장 현덕준)는 14일 박애리 서울 마포구 일원에서 국악인 박애리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좌)제주유채꽃축제 현덕준 조직위원장이 (우)국악인 박애리씨에게 꽃길만 가시리 홍보대사를 위촉하고 있다 (사진제공 = 제주유채꽃축제 조직위원회) (c)시사타임즈

 

홍보대사에 위촉된 박애리씨는 “노란물결 봄을 알리는 제주도 표선면 가시리에서 개최되는 유채꽃 축제의 첫 향연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유채꽃조직위원회는 한폭의 수채화 같은 경관관광에 고급스런 우리의 문화예술과 다문화를 입힌 새로운 패로다임의 축제를 기획하는 한편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로 관광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현덕준 조직위원장은 “햇살 끝에 묻어나는 가시리일원에 펼쳐진 노란 유채꽃밭 파도와 함께 도민과 관광객들에게 풍성하게 다가갈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도 유채꽃 축제는 매년 4월경 열린다. 올해도 만물이 약동하는 봄,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들어가는 제주특별자치도(도지사 원희룡) 서귀포시 표선면 가시리 녹산로 일원에서 4월4일부터 7일까지 유채꽃축제가 개최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다.

 

문의 : 064)787-3966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지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