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제1회 자유유튜버 릴레이 토크 페스티벌 27일 개최…한국지네틱팜의 진생칸 협찬

제1회 자유유튜버 릴레이 토크 페스티벌 27일 개최…한국지네틱팜의 진생칸 협찬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자유우파 파워 유튜버가 대거 참여하는 ‘문 정권 3년차, 국가 대위기 진단과 대안’이라는 제하의 ‘12시간 생중계 자유유튜버 릴레이 토크 페스티벌’이 오는 6월 27일 제일라 아트홀(마포구 상암동)에서 개최된다. 

 

▲한국지네틱팜의 진생칸 (사진제공 = 보수의 새길 ABC) (c)시사타임즈

 

이 행사는 50여 명의 유튜버와 명사 그리고 12시간 동안 릴레이 토크쇼라는 점에서 최초, 최대, 최장시간이라는 기록을 남길 예정이다. 자유유튜버로 국내 최고의 구독자수(74만명)를 가진 신의한수의 신혜식 대표를 비롯하여 유튜버 채널을 운영하는 이언주, 김문수, 성제준, 황태순, 안형환, 문배일, 청아대 등이 참여한다.

 

이 행사는 초당적 보수자정운동을 벌이는 ‘보수의 새길 ABC(Able, Brave, Clean)’가 주최하고, 자유유튜버 채널 및 자유유튜버네트워크포럼, 행동하는 자유시민, 한국유튜버협회, 플랫폼 자유와 공화 등이 공동주최/주관을 하며 자유한국당당 정책의원회가 후원을 하고 인삼열매의 대표적인 기업인 한국지네틱팜이 협찬을 한다.

 

한국 지네틱팜의 박명애 대표이사는 “스포츠 분야 뿐 아니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각종 분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7월1일 부터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 될 진종오 진생칸 사격대회의 메인 스폰서로서 국위를 선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네틱팜의 대표 제품인 진생칸은 자양강장과 활력충진에 탁월한 제품으로 유명프로 골퍼인 전가람 프로와 올 선풍적인 인기를 끈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축구 선수들도 건강지킴이로 알려져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