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고등학생 3천여 명 무료 초청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고등학생 3천여 명 무료 초청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이 부산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초청 공연을 진행한다.

 

오는 8월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9월1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되는 제2회 ‘부코페’에서 대한민국의 미래인 부산시 고등학생을 개막식 및 개그드림콘서트에 무료로 초청해 웃음과 희망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페스티벌이 열리는 첫날인 29일 개막식에 992명, 그리고 30일, 31일 이틀 동안 진행되는 국내 최고 인기 개그 프로그램인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공연이 펼쳐질 개그드림콘서트의 4회 공연 중 한 회당 520명씩 2080명을 초청, 총 3072명을 ‘부코페’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초청한다.

 

특히 이는 ‘웃음은 희망이다’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제2회 ‘부코페’의 취지에 맞게 기획되었다.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이 잠시라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 것.

 

‘부코페’의 한 관계자는 “학업에 지친 고등학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만큼 부코페를 통해 잠깐이라도 학업은 잊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무료관람 신청은 공식홈페이지(www.bicf.co.kr)를 통해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부산 영화의 전당, KBS홀, 경성대 예노소극장, 신세계 센텀시티 9층 문화홀, 감만창의문화촌, 대연동 레블, 부산 시민공원 다솜마당, 서면역 등 부산 전역에서 진행된다.

 

우경현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