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제5회 유럽단편영화 개최…공식 포스터&트레일러 공개

제5회 유럽단편영화 개최…공식 포스터&트레일러 공개

5월24일부터 6월4일까지, 아리랑시네센터·KU시네마트랩서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매회 흥미로운 주제로 다채로운 유럽 문화의 면면을 단편영화를 통해 소개해온 유럽단편영화제가 올해 제5회를 맞아 슬로건을 확정하고 공식 포스터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주최 : 성북구 | 주관 : (재)성북문화재단, ㈜꿈길제작소, ㈜이유앤엠씨 | 조직위원장 : 김영배 성북구청장| 집행위원장 : 김종휘, 김정호, 최광열]

 

 


 

 

제5회 유럽단편영화제가 우리 사회는 물론 현재 세계의 가장 큰 화두인 ‘행복’에 대해 질문하는 “당신은 행복한가요?” (A Touch of Happiness)라는 슬로건과 함께 5월24일부터 6월4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된 제5회 유럽단편영화제 공식 포스터와 트레일러는 색색의 조각들이 모여 만든 둥근 열기구의 형상을 통해 다채로운 삶의 방식이 어우러져 공존하며 살아가고 있는 유럽의 문화를 상징한다.

 

오는 5월24일 저녁 7시, 아리랑시네센터 2관에서 진행될 개막식과 개막작 <이탈리아인 거리> 상영을 시작으로 12일간의 여정을 시작하는 제5회 유럽단편영화제는 7개 섹션을 통해 29개국 41편의 단편영화를 상영한다. 또한 <비밀은 없다>의 이경미 감독, <연애담>의 류선영 배우는 물론 한양대학교 김새미 박사, 건국대학교 하지현 교수 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하는 5개의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깊이 있게 유럽의 문화와 단편영화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제5회 유럽단편영화제는 성북구 소재의 아리랑시네센터와 KU시네마트랩에서 진행되며 전회 무료상영으로 진행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