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주)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사)해돋는마을에 사랑의 마스크 전달

(주)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 (사)해돋는마을에 사랑의 마스크 전달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그레이스브리지와이드(대표 윤일호)1014()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 목사)()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교수)에 사랑의 항균 수제 면마스크 5천매(3천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 한만석 회장, 장헌일 목사, 윤일호 대표(사진제공 = (사)해돋는마을). ⒞시사타임즈

 

이날 전달식에서 해돋는 마을 이사장 장헌일 목사(신생명나무교회)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힘든 마음과 몸을 건강하게 지키도록 사랑의 수제 마스크를 기증해 주신 윤일호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코로나19와 함께 올 겨울을 지낼 어렵고 소외된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의 최고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윤일호 대표는 코로나19 사태로 더욱 힘든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기증한 RF-200K 수제 마스크는 바이러스(VFE), 박테리아(BFE), 미세먼지(PFE)에 대한 한국과 미국의 성능 공인 시험성적서를 모두 완비한 최고 신뢰의 고성능 마스크로 특히 어려운 노약자에게 통기성이 우수하고 최하 15일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전달식에는 한만석 회장, 최세연 사무국장, 최세진 영양사가 참석 했다.

 

()해돋는 마을은 사랑의 밥퍼사역과 함께 엘드림노인대학을 통해 노인사회화 교육과 복지상담 및 노인 일자리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월드뷰티핸즈는 이분들에게 이,미용 뷰티서비스로 봉사하고 있다.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주일 분량의 대체식을 매주 수요일마다 철저한 방역과 함께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있으며 거동이 불능한분에게 방문하여 드리고 있다.

 

후원 및 자원봉사는 02-742-2970, new3245@naver.com 신청하시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속심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