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취업 성공 위한 ‘전북청년 취업캠프’ 실시

취업 성공 위한 ‘전북청년 취업캠프’ 실시

 

[시사타임즈 = 김세희 기자] 전라북도는 청년들의 취업 역량을 키워주고자 ‘전북청년 취업캠프’ 교육을 11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북 취업캠프 포스터 (사진제공 = 전북도) (c)시사타임즈

 

이 교육은 취준생을 대상으로 자소서 작성 노하우 ▲면접시 유의사항 ▲이미지 컨설팅 등으로 3일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은 전북 4개 대학(전북대, 전주대, 우석대, 군산대)의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캠프 희망자는 해당 학교 취업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센터는 1차 인원 미달성시 2차를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받을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청년허브센터 홈페이지(www.jb2030.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광진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그 어느 때보다 취업 정보를 얻는데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키워가는 전북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나석훈 일자리경제본부장은 “효성과 함께하는 전북 청년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 준비를 하는 도내 청년들의 역량이 한층 강화되고 청년 여러분의 목표에 한 발자국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전북청년허브센터는 도내 청년들에게 꾸준히 취업교육·일자리 정보를 알려주며 취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세희 기자 01rlawj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