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남유에프엔씨, 여성청소년 위해 현금·물품 2,700만 원 상당 지파운데이션 기부

(주)남유에프엔씨, 여성청소년 위해 현금·물품 2,700만 원 상당 지파운데이션 기부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 ()남유에프엔씨(대표 남유숙, 박동철)가 지난 19일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현금 1,000만 원과 남유에프엔씨 키즈 화장품 브랜드 아이보들 크림, 선쿠션, 손소독제 1,7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지파운데이션. ⒞시사타임즈



지파운데이션은 남유에프엔씨의 후원금품을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100명에게 6개월 분량의 생리대, 여성청결제, 생리대 파우치 등 여성청소년들이 위생적인 생리기간을 보내는데 필요한 제품과 남유에프엔씨 아이보들 크림, 선쿠션 등과 함께 생리대 키트로 제작해 지원할 계획이다.

 

남유에프엔씨 남유숙 대표는 매년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100명의 아이들이 생리대 부족으로 상처받거나 어려움을 겪지 않고 건강하고 밝게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지파운데이션 박충관 대표는 “4년 동안 지속적으로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과 관심을 주신 남유에프엔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생리대 키트를 여성청소년들에게 잘 전달해 나눔이 살아가는 희망과 용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남유에프엔씨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한 건강식품 및 화장품 브랜드 아이보들, 베리아워를 연구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2018년부터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국내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생리대 키트 지원, 양육시설 피복비 지원, 독거노인 난방용품 지원 등에 후원금 및 물품 기부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