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이일섭 이사, 박병석 국회의장 표창 수상영예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이일섭 이사, 박병석 국회의장 표창 수상영예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화장품기업 (주)키오스킨-블랑카우는 이일섭 이사가 17일 서울특별시의회에서 박병석 국회의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이일섭 이사 (사진제공 = (주)키오스킨-블랑카우) (c)시사타임즈

 

(주)키오스킨-블랑카우 이일섭 이사는 화장품의 모든 것을 두루 경험한 임원이다. 그가 5년 동안 단일품목(이데베논 앰플)으로 롯데와 GS 등의 홈쇼핑에 1,400억원의 매출을 올린 기록은 당분간 쉽게 깨지지 않을 전망이다.

 

이일섭 이사는 2021년 국가대표 선수들이 주축으로 이루어진 NH 농협스포츠단(테니스단, 소프트 테니스단)에 후원을 진행했고, 2021 KBL 농구 컵대회, 도꾜 올림픽 여자농구 국가대표팀과 한국해양안전협회와 동해지방해양경찰청과 유니세프등을 후원했다.

 

한편, 이일섭 이사는 지난 연말 2021 제11회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두개부문 대상수상과 2021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2년연속 대상을 수상했고, 제5회 국제사회공헌대상 두개부문 대상수상, 2021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대상수상, 제14회 2021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에서 2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 이일섭 이사는 사단법인 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에 이사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단법인 한국기자연합회 이사로 취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