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주)한샘, 아동복지시설에 여름침구 50세트 기부

(주)한샘, 아동복지시설에 여름침구 50세트 기부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한샘은 25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연계로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서울특별시 꿈나무마을 초록꿈터에 여름침구(쿨매트&쿨베개) 50세트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초록꿈터에서 생활하는 아동·청소년들이 사용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시사타임즈

 

한샘 김연의 기업문화팀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아이들이 시원하고 쾌적한 숙면 환경을 제공받아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한샘은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기부 인사를 전했다.

 

초록꿈터 이성균 원장은 "한샘의 기부는 우리 아이들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여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숙면을 취하기 어렵다. 초록쉼터에는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한창 성장하는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잘 자는 것만큼 건강에 중요한 것이 없기에 이번 쿨매트 지원이 우리 아이들 몸과 마음 성장에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리라 기대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이번 쿨매트 지원으로 초록꿈터 아동 청소년들이 시원하고 편안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아이들에게 더 나은 생활환경을 지원해준 한샘기업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