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지평선중학교, 김제시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지평선중학교, 김제시에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 기탁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세상을 가치있게!

 

[시사타임즈 = 박선호 기자] 김제시 성덕면에 위치한 지평선중학교(교장 조명규)는 지난 20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김제시에 기탁,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사진제공 = 전북교육청. ⒞시사타임즈

 

지평선중학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희망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또한 2005년부터 성덕면 소재 주민 대상 연말 연탄봉사도 실시하며 지역 사랑 실천을 이어오고 있다.

 

지평선중학교 조명규 교장은 “2023년 디지털 선도학교-터치 교사단 우수사례 발굴 공모전 수상 상금 및 본교 매체·미디어 교육 결과를 활용한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출품 채택료, 미디어를 활용한 학생 참여형 영상 공모전 수상상금 등을 모아 이번 기부에 참여하게 되었다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는 지평선중학교 교육 공동체의 따뜻한 마음을 볼 수 있어 감사했다고 말했다.

 

이에 정성주 김제시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지평선중학교 교육 공동체에 감사드리며, 지평선중학교 발전에 도움이 되는 일을 찾아 지원하겠다 기탁하신 성금은 관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후원금은 김제시 희망복지 지원팀에서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 모금회와 함께 관내 저소득 대상자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선호 기자 sunho9660@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