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지평주조, 양평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 진행

지평주조, 양평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 진행

축제 기간 동안 연꽃·연잎 어우러진 디자인의 포토존 설치

 

▲지평주조-세미원 연꽃문화제 홍보 넥텍 이미지 (사진제공 = 지평주조) (c)시사타임즈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지평주조(대표 김기환)가 경기도 양평 지역에 기반한 향토 기업으로서 양평의 대표 관광지 세미원에서 열리는 ‘세미원 연꽃문화제’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지평주조는 ‘세미원 연꽃문화제’ 기간 동안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지평막걸리와 연꽃, 연잎 등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포토존을 설치한다. 해당 포토존은 연꽃문화제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스탬프 투어’ 장소로 지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전부터 자사 막걸리 제품에 ‘세미원 연꽃문화제’ 넥택을 부착해 축제를 알리는 일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김기환 지평주조 대표는 “양평의 대표 관광지 세미원과 양평에 기반을 두고 성장해온 지평막걸리가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양평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열리는 ‘세미원 연꽃문화제’는 다양한 야외전시 프로그램과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세미원 정원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앙평 두물머리에 위치한 '물과 꽃의 정원' 세미원은 ‘물을 보며 마음을 씻고(觀水洗心), 꽃을 보며 마음을 아름답게 하라(觀花美心)’는 뜻을 담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