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질스튜어트뉴욕, 기아차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질스튜어트뉴욕, 기아차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이 기아자동차와 함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7월5일부터 이틀간 서울 홍익대 상상마당 부근에서 열린 프로모션 ‘Make Your Style’은 스타일버스를 통해 젊은 남성을 대상으로 질스튜어트뉴욕의 의상을 착용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기아의 신차 ‘더 뉴 K5’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조성됐다.



              사진출처 =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시사타임즈



정차된 스타일버스에는 질스튜어트뉴욕 2013 S/S 시즌 의상들을 입어볼 수 있는 피팅룸을 비롯해,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패션 스타일링을 해주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 밖에도 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촬영한 후 해쉬태그로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모델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됐다.

 

특히 스타일 변신 이벤트에 참가한 남성 20명은 기아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 추후 선정된 베스트 스타일 10명 중 최종 베스트 드레서 1명을 추첨해 질스튜어트뉴욕의 수트 1벌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나머지 참가자에게는 LG패션 상품권 등을 상품으로 지급하며, 투표 참여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질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동인구가 많은 홍대의 특성상 브랜드를 보다 친근하게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특히 패션 브랜드와 자동차 기업의 협업으로 진행된 만큼 이색적인 즐길거리를 선호하는 젊은층에게 어필해 앞으로 각 브랜드 선호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SNS 이벤트는 기아자동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된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