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청년기업 e청춘, CTS인터내셔널에 의료용품 기부…열방선교사들에게 지원 예정

청년기업 e청춘, CTS인터내셔널에 의료용품 기부…열방선교사들에게 지원 예정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청년기업 e청춘(대표 임정호)은 지난 25일 CTS인터내셔널에 선교사들을 위한 의료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청년기업 e청춘 CTS인터내셔널에 의료용품 기부 전달식 (사진제공 = CTS인터내셔널) (c)시사타임즈

 

전달받은 의료용품은 CTS인터내셔널의 탄자니아 지부를 비롯하여 열방선교사들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임정호 e청춘 대표는 “그동안 주위에 계신 어르신들 및 경로당 등에 기부활동을 하였지만 다른 의미 있는 곳에도 기부를 하고 싶다”며 “외국의 선교사들이 한국의 발전을 이끌었듯이 해외에 나가있는 한국의 선교사들을 도와 세계 곳곳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준서 CTS인터내셔널 사무총장은 “청년기업 e청춘의 훌륭한 생각과 기부를 기쁘게 여기며 ‘나도선교사 프로젝트’와 맞물려 선교사의 사역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어려운 곳곳의 눈물을 닦아주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e청춘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의료기기인 적외선조사기, 체온계, 혈압계, 혈당측정기, 안마기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크라우드 펀딩 자금 모금을 통하여 학생, 직장인을 위한 자세교정기와 다양한 신체보호대 제품 브랜드 라온포스처를 운영한다. e청춘은 연 초 지역 노인들을 위한 의료기기를 경로당 70곳에 기부하였으며 꾸준한 기부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