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청심, ‘가족, 7시에 뭐하세요?’ 주제 사진공모전 개최

청심, ‘가족, 7시에 뭐하세요?’ 주제 사진공모전 개최

5월20일부터 7월7일까지 7주간 진행

총 상금 1,030만원, 1인당 10매까지 응모 가능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글로벌 문화, 헬스, 교육 기업 청심이 ‘제6회 청심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가족만의 특색 있는 모습을 찾아보며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느껴보자는 취지에서 ‘가족, 7시에 뭐하세요?’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사진공모전은 5월20일부터 7월7일까지 7주간 사진을 접수할 수 있다. 내·외국인 관계없이 누구나, 카메라 기종에 상관없이 참여 가능한 열린 공모전이다. 우리은행과 한국사진기자협회에서 후원하며, 수상작은 한국사진기자협회 등 전문 심사위원단의 평가를 거쳐 엄격하게 선정된다. 총 상금은 1,030만원으로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50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만원 △입선 10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30만원 △네티즌 인기상을 받는 3명에게는 상금 1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2014년도 캘린더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며 10월 중에 서울과 청평에서 수상작 전시회도 계획되어 있다.

 

사진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청심 사진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cheongshim.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인당 10매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청심 한현수 실장은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요즘, 가족 모두가 모일 수 있는 시간을 상징적으로 7시라고 생각해 이번 공모전의 주제를 정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시간의 소중함을 생각해보고, 사진으로 기록해 보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청심은 사진공모전에 접수된 사진 1장당 100원씩의 적립금을 마련해 공모전이 끝난 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활동도 하고 있다. 2011년과 2012년에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도서관에 도서를 기증했다. 올해도 모아진 적립금을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문의 : 사진공모전 웹사이트 http://contest.cheongshim.com

청심 기획조정실 브랜드마케팅팀 02-721-5583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