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최춘식 의원, “복지부 청소년 mRNA 백신 접종 후 수일내 심근염 발생 인정”

최춘식 의원, “복지부 청소년 mRNA 백신 접종 후 수일내 심근염 발생 인정”

14세 딸 화이자(mRNA) 접종 후 심근염 발생중환자실에서 생사 오간다는 청와대 국민청원 제기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국회 국민의힘 최춘식 의원(경기 포천시·가평군, 행정안전위원회) 14세 딸이 화이자(mRNA) 백신 접종 후 심근염 발생으로 중환자실에서 생사를 오가고 있다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제기된 가운데, 보건복지부가 청소년들이 mRNA 백신 접종후 수일 내 심근염과 심낭염이 발생한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밝혔다.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소속 최춘식 의원이 입수한 보건복지부의 ‘12~17세 소아청소년용 백신접종 안내문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청소년들의 mRNA 백신 접종 후 심근염 및 심낭염 발생 보고가 있는 동시에 특히 12~15세에서 mRNA 백신 2차 접종 후 심근염 및 심낭염이 수일 이내 주로 발생하는 것을 인정했다.

 

중환자실에서 생사를 오가고 있는 청소년은 14세로 mRNA 방식의 화이자 백신을 접종했다. 현재 해당 청소년은 인공심폐장치를 달아야만 심장이 뛰는 상태로 알려져있다. 1 7일 기준으로 10대 청소년들의 코로나 치명률은 0%.

 

최춘식 의원은 치명률이 0%인데 대체 뭐 때문에 우리 아이들에게 실험 단계로 볼 수 있는 백신을 백신패스를 통해 강제 접종시키려는 것이냐라며 제발 국민들의 목소리를 제대로 듣고 성인 및 청소년 백신패스 자체를 즉각 철폐한 후 접종여부는 전적으로 개인 자율에 맡겨라고 지적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