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잘론네츄럴, 강원도 산불 피해 관련 1천만원 기부

㈜잘론네츄럴, 강원도 산불 피해 관련 1천만원 기부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화장품, 그리고 생활용품 전문기업, N-Bio-humancare(N-바이오휴먼케어)기업 ㈜잘론네츄럴은 파트너사와 함께 강원도 산불 피해와 관련 1천만 원을 이재민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지난 4월 5일 오전 9시를 기점으로 강원도 고성군, 속초시, 강릉시, 동해시, 인제군 일원에 ‘국가재난사태’를 선포했다. 강원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아동 수는 총 104명인 것으로 파악 되었으며, 이 중 집이 전소된 아동은 55명에 이른다고 밝혔다.

 

㈜잘론네츄럴은 “본 회사는 ‘아이들의 건강한 삶과 자연을 위해’라는 모토로 아이들의 건강과 튼튼한 피부를 위해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이번 강원도 산불 재난에 큰 피해를 받았을 이재민들을 위해 파트너사와 힘을 모아 위로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이재민들의 피해를 하루 빨리 복구하기 위해 ㈜ 잘론네츄럴과 파트너사(라로브, 리틀주니, 미니피플, 미모도도, 산타맘, 센스홍마켓, 이가향-라벨르지, 준준이네)와 함께 진행한 1천만 원의 위로금 및 후원품은 강원도공동모금협회(사랑의열매)에 전달됐다. 응급구호물품과 생필품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잘론네츄럴의 주영 대표는 “다시 한 번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산불 피해로 이재민들의 고통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크고 깊겠지만, 하루 빨리 기운을 되찾으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주)잘론네츄럴의 대표 브랜드로는 온 가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있으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제품으로는 이미 SNS 완판신화를 매회 기록 중인 엘더베리 시럽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와 유기농 배, 유기농 도라지, 유기농 수세미, 유기농 오미자, 유기농 약초수, 국내산 엘더베리 등 14가지 유기농, 국내산 원료로 만들어진 유기농 배도라지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그리고 코코넛 슈가와 엘더베리, 유기농 수세미가 들어간 온 가족 건강간식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가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