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농심켈로그, ‘희망 나눔 팩’ 통해 시리얼 9,000 팩 기부

농심켈로그, ‘희망 나눔 팩’ 통해 시리얼 9,000 팩 기부

더 나은 내일(Better Days)’의 일환으로 식품 나눔에 앞장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켈로그가 차세대 지속가능성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더 나은 내일(Kellogg’s® Better Days)’를 발표하고 식량 안보와 기후, 복지 등 사회문제 해결에 한 걸음 더 앞장서기로 했다.

 

▲사진제공=농심켈로그 . ⒞시사타임즈

 

켈로그는 유엔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와 연계해 2030년까지 총 30억명의 사람들과 지역사회 그리고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이에 동참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손잡고 2019년 하반기에만 희망 나눔 팩’(Hope Food Pack)을 통해 시리얼 총 9,000 팩을 기부하기로 했다.

 

이번 기부로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정환경의 1,500명의 아동들에게 주말과 방학기간 동안 시리얼을 제공해 결식을 예방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상무는 켈로그 시리얼은 보호자 부재 시에도 아동이 손쉽게 준비해 섭취가 가능한 식품으로 어린이들이 끼니를 거르지 않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려주고, 어린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라도 일조하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뱅크의 희망 나눔 팩’(Hope Food Pack)은 학교 급식이 제공되지 않는 주말과 방학기간 동안에 식료품 조달 능력 저하로 결식 위험에 노출되는 어린이들에게 시리얼 등 식사 대용품, 영양간식, 건강식품, 위생용품 등을 패키지로 구성해서 전국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