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충주라이트월드-호남향우회 중앙회, 상생협력 협약 6일 체결

충주라이트월드-호남향우회 중앙회, 상생협력 협약 6일 체결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국내 최대 친목 단체 중 하나인 전국호남향우회중앙회(총재 임향순)와 충주라이트월드(대표 이원진)는 지난 6일 중앙회 사무실에서 충주라이트월드의 활성화를 위한 동반자 관계 상생 협약식을 마쳤다고 밝혔다.

 

▲충주라이트월드-호남향우회 중앙회 상생협력 협약 체결식 (사진제공 = 충주라이트월드) (c)시사타임즈

 

협약식에서 중앙회 임향순 대표총재는 “충주라이트월드는 평화와 화합의 빛을 지향하는 야간 제일의 테마파크로서 그동안 이 나라 민주화와 시대정신을 표방 및 실천해온 향우회와도 부합하는 면이 많고 함께할 부분이 많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충주라이트월드 이원진 대표가 제안한 ‘남북 평화 빛 축제’와 ‘세계대학가요제’에도 적극 참여하며 내년관광시즌부터는 충주라이트월드 관람객 증대에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무를 총괄하고 있는 서정식 전국호남향우회 중앙회사무총장은 “중앙회는 이원진 대표의 전문성과 수많은 경력을 높이 평가하여 향우회의 제2의도약과 문화예술프로젝트 활성화 등을 위해 전국호남향우회중앙회와 전국 시도민연합회의 문화 예술 기획위원장 겸 부총재로 추대했다”며 “내년에는 충주라이트월드와 함께하는 많은 일들이 진행될 것이며 이미 중앙회 제휴단체와 관계 인사들과의 연대에 착수했다”고 설명했다.

 

충주라이트월드 이원진 대표는 “국내 제일의 향우회와 동반자관계를 맺게 되어 큰 영광이며 말 뿐이 아니라 적극적인 실천 의지와 발 빠른 행동에 큰 힘을 얻었다”면서 “향우회중앙회 문화예술위원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해 충주라이트월드의 관람객창출과 투자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