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교육·청소년

친구와 함께 시사 논술 여행 떠나자!

친구와 함께 시사 논술 여행 떠나자!
 
시사원정대 4월 이벤트 ‘함께 가자 친구야!’ 실시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초등생 시사·논술 잡지 시사원정대가 4월 이벤트 ‘함께 가자 친구야!’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사원정대는 최근 새롭게 개정된 초중등 교과서에서 논술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초등생이 논술, 교과, 시사상식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도록 만든 초등생 대상 신개념 시사·논술 월간지다.

 

‘함께 가자 친구야!’ 이벤트는 시사원정대 기존 구독자에게 소개를 받고 1년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신규 구독자에게 20% 할인된 91,200원(정가 114,000원)에 시사원정대 1년 정기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 신규 구독자에게 시사원정대를 소개한 기존 구독자에게는 ‘시사원정대 3개월 연장 구독권’을 증정한다. 시사원정대 기존 구독자와 신규 구독자에게 각각 필요한 혜택을 맞춤 제공한다.

 

시사원정대 관계자는 “점차 어린이 시사·논술이 중요해지는 만큼 다양한 시사 이슈와 통합 논술 내용을 담은 시사원정대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함께 가자 친구야!’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제작하는 시사원정대는 △최신 시사 이슈를 재밌는 이야기로 풀어낸 ‘기사로 공부하기’ △동아일보 사설, 칼럼을 초등생 눈높이에 맞춰 정리한 ‘어린이 사설·칼럼’ △우리나라 보물과 관련된 역사를 쉽게 풀어낸 ‘술술 읽히는 한국사’ △최신 과학 이슈를 알기 쉽게 풀어 쓴 ‘사이언스 TALK’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동아이지에듀 02-362-5110)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