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공연·전시

케이아트팩토리, ‘그림으로 평화를 이야기하다’ 주제 전시회 개최

케이아트팩토리, ‘그림으로 평화를 이야기하다’ 주제 전시회 개최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전통문화기획사 ()케이아트팩토리가 오는 112일까지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그림으로 평화를 이야기하다>라는 주제로 그림 전시회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 = 케이아트팩토리. ⒞시사타임즈

 

이번 전시회는 경기문화재단 경기평화광장 지역연계 지원사업으로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의 후원을 받는다.

 

<그림으로 평화를 이야기하다>에는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초등학생들의 작품 20개가 전시될 예정이다. 전국 각지에서 112개의 작품이 참여한 가운데 조이현(13) 학생의 원래 우리는 하나입니다가 최우수작으로 선정되었으며, 우수작에는 김하음(10) 학생의 통일이 되다와 최세은(10) 학생의 이산가족이 선정되었다.

 

특히 전시 마지막 날에는 그림들을 미디어로 제작해 전시한다. 미디어 제작과 전시에는 디자이너 정선빈 작가가 참여했다. 정선빈 작가는 캘리그라피 강사로 활동 중이며, 발광엔터테인먼트의 작품 아리랑, 택견과 만나다의 무대 디자이너로 참여했던 경력이 있다.

 

케이아트팩토리의 채성미담당은 평화와 통일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관심을 고취 시키기 위해 기획하였다.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특히 선정된 학생들에게 축하를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접수된 그림들을 꼼꼼히 살펴보면서, 대한민국 초등학생들의 상상력과 문화 감수성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공모와 전시를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 공모를 통해 평화와 통일을 이야기하는 이번 전시회는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진행되며, 관람문의는 케이아트팩토리로 하면 된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