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켈로그, ‘스페셜K 섬머파티’ 참가자 모집

켈로그, ‘스페셜K 섬머파티’ 참가자 모집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켈로그가 오는 7월12일 이태원에 위치한 클럽 뮤트에서 2-30대 여성 소비자 대상 ‘스페셜K와 댄싱9이함께 하는 섬머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몸매 관리에 힘쓰는 여성들에게 스페셜K와 함께 더욱 즐겁게 몸매 관리를 하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파티 입장권은 7월8일까지 CJ E&M 통합 사이트인 라이프스타일러 홈페이지(http://lifestyler.interest.me/)를 방문해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7월3일까지 댄싱9 페이스북(www.facebook.com/mnetdancing9)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지급된다. 파티 드레스 코드는 스페셜K 컬러인 레드로 포인트를 주면 된다.


이번 파티에서는 유명 DJ의 디제잉 퍼포먼스는 물론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 중인 가수 손담비가 현장을 찾아 자신만의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결을 공유하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K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댄싱 9 시즌1의 하휘동, 이루다를 비롯해 시청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시즌 1 출연진들이 참석해 지난 해 방송 후 화제가 되었던 특별한 무대를 재연하는 등 댄스 퍼포먼스를 펼친다.


파티 현장에는 스페셜K 4가지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 완성된 샐러드, 크런치바 등의 핑거푸드가 제공되며 레시피 카드 또한 지급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당첨된 소비자에게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스페셜K의 짐볼, 줄넘기, 요가 매트 등이 제공된다. 파티 입장 시 클럽 입장권 대신 만보기 팔찌를 제공해 추후 만보기 수를 확인, 파티를 가장 신나게 즐긴 참가자에게 호텔 숙박권, 수영복 교환권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켈로그 스페셜K 관계자는 “여름이 되면 누구나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된다” 며 “그런 소비자들이 스페셜K가 준비한 신나는 댄스 파티를 마음껏 즐기고 더 날씬한 여름을 만끽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문의 : 02) 511-8313~4


김혜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