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코엔자임코리아, ‘울트라 디톡스 센터 런칭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코엔자임코리아, ‘울트라 디톡스 센터 런칭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울트라 디톡스 센터 개설 사업설명회 및 전세일 박사 주제 강연 진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코엔자임코리아(대표 임서연)는 지난 4월17일 전문 에스테틱 원장을 대상으로 새로 개발된 ‘울트라 디톡스 센터’ 런칭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울트라 디톡스 센터’ 런칭 세미나가 전문 에스테틱 원장을 대상으로 4월17일 개최됐다. ⒞시사타임즈

 

 

 

양재동 엘타워 라벤더 홀에서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디톡스 전문 ‘울트라 디톡스 센터’ 개설 설명회와 함께 다양한 디톡스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울트라 디톡스 센터는 9가지 특별한 프로그램은 물론 뷰티샵의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세미나에서는 독일과학이 만든 전문 디톡스 관리용 울트라 크림을 활용한 순환과 디톡스의 균형있는 조화로 내적·외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어 ▲집중다이어트 프로그램 ▲요즘 대세인 작은 얼굴 만들기를 위한 3D 물광 디톡스 프로그램 ▲여성들의 골반 생식기 관리 프로그램 ▲성형 전후의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설명했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서 처음 소개된 전문 관리용 ‘스킨 실크로드’는 얼굴 뿐 아니라 하체 및 비만관리시 셀룰라이트의 제거에 어려움을 개선하고, 쉽고 간편하면서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내는 임상 소개로 울트라 디톡스 센터의 필수 관리 Tool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울트라 디톡스 센터’ 런칭 세미나가 전경 ⒞시사타임즈

 

 

 

프로그램 소개에 이어 한국 통합의학의 권위자이고 차의과대학 통합의학대학원 원장 전세일박사의 ‘디톡스와 건강미인’을 주제로 강의가 함께 진행됐다.

 

전세일 박사는 진정한 건강 미인의 필수 요건과 디톡스를 위한 전문 의학지식 등 다양한 정보와 흥미로운 내용을 강의했다.

 

이 강의를 통해 피부관리와 통합의학의 조화로운 접목을 울트라 디톡스 센터에서 이루어지는 기회의 장이 됐다.

임서연 대표는 “최근 외모와 더불어 내면의 건강을 함께 챙기자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디톡스에 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며 “‘울트라 디톡스 센터’는 피부미용시장에 새로운 장을 열어주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울트라 디톡스 센터에 대해 좀더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www.ultradeto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