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뷰티

필드 나가는 女골퍼 패션…‘무늬’있는 아우터 하나면 완성

필드 나가는 女골퍼 패션…‘무늬’있는 아우터 하나면 완성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봄을 맞아 골프대회 개최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여성 골프선수들의 활약만큼 눈길을 끄는것이 여성 골퍼의 골프웨어 스타일링이다. 패션만큼은 프로선수 못지않고자 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스프링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경쾌, 발랄’ 활동적인 여성 골퍼를 위한 베스트 연출법

 

라운딩 시 활동량이 많은 여성 골퍼에겐 베스트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스윙 시 움직임에 불편함이 없는 베스트를 아우터로 매치하면 활동성에 탁월하다. 이때 볼드한 패턴이 눈에 띄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트렌디함와 경쾌함을 동시에 드러낼 수 있다.

 

면블럭과 스트라이프의 믹스가 발랄한 느낌을 주는 ‘플레이보이골프’의 베스트는 패턴과 컬러의 세련된 조합에서 스타일리시한 멋이 느껴진다. 여기에 베스트와 비슷한 컬러의 팬츠를 입으면 더욱 늘씬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필드와 대비되는 화사한 컬러가 라운딩 시 여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필드 위에서도 ‘천상 여자’? 러블리한 카디건 스타일링

 

평소 페미닌룩을 선호하는 여성 골퍼에겐 사랑스러운 카디건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아기자기한 패턴이 가미된 카디건은 귀여운 이미지는 물론 봄날 꽃샘추위 대비에도 효과적이다. 카디건에는 짧은 기장의 팬츠나 큐롯(치마바지)을 하의로 매치해주면 가벼운 느낌의 스프링 골프웨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이때 모자나 양말 등의 액세서리를 적절히 활용하면 주목받는 걸리쉬한 느낌의 골프룩을 선보일 수 있다. 특히 도트 자가드와 리본 디테일이 패셔너블한 플레이보이골프의 레드 카디건은 필드와 일상생활에서 모두 착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여성 골퍼에게 베스트와 카디건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봄철 필수 아이템이다”면서 “컬러풀한 아우터를 선택하면 얼굴까지 화사하고 어려보여 여성 골퍼들의 반응이 좋다”고 전했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