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카-콜라, 정준하와 함께 콜라와 가장 어울리는 캠핑음식 찾았다!

코카-콜라, 정준하와 함께 콜라와 가장 어울리는 캠핑음식 찾았다!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코카-콜라사(www.cocacola.co.kr)는 5일 ‘고아웃(GO OUT) 캠프’가 열리는 경기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정준하와 함께하는 최고의 캠핑식탁 콘테스트’을 진행, 코카-콜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캠핑 음식으로 묵은지와 삼겹살, 야채가 어우러진 '주나의 다이어트말이'를 선정했다.

 

코카-콜라와 정준하가 함께하는 ‘최고의 캠핑 식탁 콘테스트’ 현장.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정준하가 콘테스트에 참가한 캠핑 음식들을 심사하고 있다. ⒞시사타임즈


이번 콘테스트는 사전 페이스북 이벤트로 1팀, 고아웃 캠핑이 열리는 현장에서 선정된 4팀 등 총 5팀이 참여, 현장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면 더욱 즐겁고 맛있는 캠핑 요리를 직접 선보였다. 심사는 연예계 대표 식신으로 불리는 정준하가 캠핑 음식을 직접 시식하고 이 중 베스트 3팀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콘테스트 1등으로 선정된 ‘주나의 다이어트말이’는 묵은지와 삼겹살, 야채 등을 싸서 만든 쌈으로 묵은지와 삼겹살의 이색 조합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식감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정준하는 “묵은지와 삼겹살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해 정말 생각하지 못했던 맛이 나왔다”며 “코카-콜라가 묵은지와도 잘 어울린다는 사실을 깨닫게 해준 요리”라고 ‘주나의 다이어트말이’를 코카-콜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캠핑 음식으로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2등은 ‘준하 또주나 고구마 고로케’, 3등은 ‘정주나요 김치찌개’, 4등은 ‘훈.오.야.’, 5등은 ‘코.위.닭.’이 선정됐다. 특히, 재치있는 음식명과 코카-콜라와의 궁합을 자랑하는 캠핑 음식들이 등장해 구경하고 있는 많은 캠퍼들의 구미를 당겼으며, 정준하는 이에 화답이라도 하듯 맛깔스러운 먹방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 음식들을 주위 관람객들에게 권하기도 하며 콘테스트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날 심사를 통해 베스트 3로 선정된 팀 모두에게는 코카-콜라의 캔 모양의 미니냉장고가 경품으로 제공됐다. 또 등수에 따라 1등에게는 ‘너브 코카-콜라 스피드 크루저’ 자전거(1대), 2등에게는 ‘코카-콜라 폴딩 피크닉 테이블’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 밖에 코카-콜라의 ‘코-크 앤 밀(Coke and Meal)’ 모델로 고아웃 캠프에 참여한 정준하는 캠프에 참여한 캠퍼들을 위해 100인분의 비빔밥을 직접 만들고 전달하는가 하면, ‘최고의 캠핑 식탁 콘테스트’에 참가한 5팀과 함께 기념 촬영 및 식사를 하며 즐거운 뒷풀이 시간도 가졌다.

 

최고의 캠핑 식탁 콘테스트가 열린 고아웃 캠프는 음악과 캠핑이 어우러지는 국내 최초의 캠핑 페스티벌로 코카-콜라사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코카-콜라는 ‘최고의 캠핑 식탁 콘테스트’를 비롯해 쉐프가 직접 고급 캠핑 음식을 제공하는 ‘행복한 식탁 이벤트’, 코카-콜라와 함께 즐거운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인화해 주는 ‘코크&밀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선선한 가을밤 캠핑장을 찾은 많은 캠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캠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요즘, 조금 더 특별하고 맛있는 캠핑을 만들어보고자 정준하와 함께하는 ‘최고의 캠핑 음식 콘테스트’를 마련했다”며 “이 행사를 통해 소개된 다양한 레시피의 캠핑 음식들과 코카-콜라를 함께 즐기며 올 가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가을 캠핑을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