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이승우’ 홍보대사 선정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축구선수 ‘이승우’ 홍보대사 선정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슈퍼스타 이승우 선수 공개

 


[시사타임즈 = 우경현 기자] 코카-콜라사의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U-20 대표팀 에이스이승우 선수를 파워에이드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그의 활약 모습을 담은 사진을 30일 공개했다.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홍보대사,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슈퍼스타 이승우 선수 (사진제공 = 코카-콜라) (c)시사타임즈

 




코카-콜라사는 매 경기마다 폭발적인 파워와 열정을 보여주는 이승우 선수의 모습이 파워에이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유사한 부분이 많아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을 앞두고 파워에이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혼신의 힘을 다해 뛰고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다시 한번 달려 나가는 이승우 선수의 모습을 통해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올해 파워에이드의 캠페인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돼 매우 감사한 마음이다고 사진 공개 배경을 설명했다.

 

한국의 메시로 불리우는 축구선수 이승우는 520일부터 611일까지 우리나라 6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에서 현란한 개인기와 과감하고 공격적인 드리블로 맹활약을 펼치면서 이번 FIFA U-20 월드컵 코리아의 슈퍼스타로 떠올랐다. 일찍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팀인 FC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활약 중인 이승우 선수는 이번 월드컵의 기니전 및 아르헨티나전에서 환상적인 드리블과 화려한 골로 일찌감치 16강 진출을 확정 지은 바 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지난 1977년 튀니지에서 열린 첫 U-20 월드컵 대회부터 올해 대회까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다. 특히 한국에서 열리는 올해 대회에서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파워에이드 제품 지원을 하는 것은 물론 축구 팬들이 대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우경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