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탁기자のJPOP (13)] 嵐 - Your Eyes (2012.06.06)

Artist: 嵐

Title: Your Eyes

Genre: Pop

Released: 2012-6-6

Catalog#: JACA-5321

Label: ジェイ.ストーム

 

Tracklist

통산반

1 Your Eyes

2 voice

3 花火

 

초회한장반

1 Your Eyes

2 君がいるから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前作 「Face Down」から28日間隔でのリリース。2ヶ月連続リリースの第2弾で、2012年3枚目のシングル。

 

今作も初回限定盤、通常盤の2形態での発売。初回限定盤には表題曲「Your Eyes」のビデオクリップと16p歌詞ブックレットが封入されている。

 

表題曲 「Your Eyes」は、メンバーの相葉雅紀が主演を務める日本テレビ系テレビドラマ『三毛猫ホームズの推理』の主題歌として起用された。

 

 

전작 「Face Down」에서 28일 간격으로 발표했다. 2개월 연속 릴리스의 제 2탄으로, 2012년 3번째 싱글이다.

 

이번 작품도 초회 한정반, 통상반 두가지 형태로 발매됐다. 초회한정 반에는 타이틀곡 「Your Eyes」의 비디오 클립 16p 가사 소책자가 봉입되어있다.

 

타이틀곡 「Your Eyes」는 멤버 아이바 마사키가 주연을 맡은 일본 TV계 드라마 「삼색털고양이 홈즈의 추리」의 주제가로 기용됐다.

 



嵐 - Your Eyes MV

 

 

아라시

직업
가수
데뷔
1999년 싱글 앨범 [A.RA.SHI]
소속
쟈니스
 
 

탁기자 간단 리뷰 : 현재 일본의 최고 아이돌로 꼽히고 있는 그룹 ‘아라시’의 39번째 싱글이 발매됐다. 10주년을 기점으로 일본에서 절정의 인기를 찍은 아라시는 매년마다 그룹명처럼 인기 ‘폭풍’을 일으키고 있다. 

 

올해도 벌써 3번째 싱글을 발매한 아라시. 게다가 전작인 이 발매된지 한달여가 되지 않은 시점에서 싱글을 발매한 것이 이례적으로 보일 수도 있으나 소속사 쟈니스에서는 이미 KAT-TUN(캇툰)이나 関ジャニ∞(칸쟈니8)도 4주만에 2개월 동안 연속 릴리스를 한 적전이 있다. 

 

연속 릴리스된 이번 싱글은 간만에 미디엄 발라드곡인 으로 타이틀을 잡았다. 테마는 ‘강과 약’ ‘선과 악’ 등 누구나가 가지고 있는 마음을 곡으로 표현해 냈다. 

 

특히 공개된 PV는 저예산 PV임에도 ‘이 남자들 모두 30살이 넘은거 맞아?’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야말로 아라시 멤버들의 샤방샤방한 모습으로 충분히 독보인다. 

 

이번 싱글은 통산반과 초회한정반의 커플링곡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팬들이라면 모두 ‘Get!’해야 할 듯 하다. 특히 <君がいるから(니가 있으니까)> <花火(불꽃)>은 콘서트에서 분위기를 업시킬만한 신난곡이며, 는 독특한 연주와 멤버들의 기분좋아지게 만드는 목소리가 어울어진 곡이다.

 

평점 :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