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홈시네마족 겨냥한 ‘왓챠 이용권’ 증정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텐바이텐(10x10)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이용권을 증정하는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과 왓챠가 함께 진행하는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는 동영상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과 홈시네마 관련 용품을 증정하는 실시간 응모 이벤트다.
텐바이텐은 “코로나19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대신 집을 영화관처럼 꾸미고 온라인 동영상 콘텐츠를 감상하는 홈시네마족을 겨냥해 기획됐다”며 “실제 텐바이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빔프로젝터는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754%가 증가했으며, 스피커 제품군도 103%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텐바이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실시간 추첨을 통해 왓챠 프리미엄 1년 이용권과 빔프로젝터, 팝콘 메이커, 스누피 이불 등으로 구성된 ‘방구석 영화관 세트’(5명)와 ‘왓챠 프리미엄 1개월 이용권’(1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왓챠 프리미엄 이용권은 왓챠가 제공하는 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멘터리 등 총 8만여 편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기기 4대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텐바이텐 19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구석 영화관 이벤트는 최근 집을 영화관처럼 꾸미는 홈시네마족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돼 기획하게 됐다”면서 “왓챠가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하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이라는 점에서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취향 큐레이션 서비스를 지향하는 텐바이텐의 가치 철학과도 맞아 왓챠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텐바이텐은 10월 5일부터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총 77만 개의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텐바이텐 19주년 세일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텐바이텐 내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 된 굿즈를 제공하는 구매고객 사은품 이벤트를 비롯해 주어진 그림을 보고 내용을 상상해 일기를 쓰는 ‘신박한 일기 대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
'경제 > 생활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네티브 씨, 코로나19 안전예방 위한 손목 온도계 ‘템퍼스루’ 밴드 출시 (0) | 2020.10.14 |
---|---|
빌리브네이처, 99.9% 살균력과 산뜻한 라벤더 향 선사하는 ‘안심 클린 스프레이’ 출시 (0) | 2020.10.07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클렌징라인 약산성 세안제 2종 출시 (0) | 2020.10.06 |
푸드트럭 스마트오더-푸블오더’ 코로나19 극복 위해 ‘2020 드라이브 푸드페스타’서 첫 선 (0) | 2020.10.06 |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29일 오픈 (0) | 2020.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