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토즈스터디센터, 프리미엄독서실 반포 래미안 43호 지점 오픈

토즈스터디센터, 프리미엄독서실 반포 래미안 43호 지점 오픈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 프랜차이즈 기업 ‘토즈스터디센터(www.tozsc.co.kr)’가 6월20일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센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미 반포1센터를 운영 중인 토즈스터디센터는 이번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센터점 오픈으로 반포 지역에서만 2개 지점을 운영하게 된다.

 

             사진제공 = 토즈스터디센터 ⒞시사타임즈



이번에 오픈한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센터점은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래미안 퍼스티지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래미안 퍼스티지센터점은 토즈스터디센터의 43번째 지점이다.

 

토즈스터디센터는 다양한 환경의 열람실, 개방적이고 넓은 분위기, 까페와도 같은 세련된 실내 디자인 등 현대적 감각이 반영된 시스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고객 개개인의 유형별로 5가지 학습 공간을 제공할 뿐 아니라 전문 매니저에 의한 면학 분위기 조성에도 노력하고 있다. 또한 스터디 매니저도 두어 학습 스케줄 관리 및 멘토링 역할을 전담하고 있다.

 

여기에 토즈스터디센터는 10가지 건강음료 무제한 제공, 두뇌 회전을 위한 청정산소공급, 눈이 편안한 LED 조명 등으로 면학 분위기 조성에 노력을 기울였다. 미성년인 학생의 경우 출입시마다 학부모에게 문자를 전송하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토즈스터디센터만의 이러한 시스템은 교육 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는 강남 지역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토즈스터디센터가 올해 초 오픈한 대치센터의 경우 등록 대기자가 무려 300명을 돌파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토즈스터디센터 측은 이러한 반응이 반포 래미안퍼스티지센터점에도 이어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토즈스터디센터는 이번 반포 래미안퍼스티지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터디센터 이용 고객에게는 2개월 등록 시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2+1 서비스를, 1개월 등록 시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인 당 1일 무료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30인 부스인 모임센터 이용 고객은 오는 7월 20일까지 50% 할인된 금액으로 등록이 가능하다.

 

토즈스터디센터 관계자는 “과거 어둡고 딱딱할 뿐 아니라 삭막했던 독서실 분위기에서 탈피하여 스스로 공부하고 싶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토즈스터디센터 대치센터의 독서실 대기자가 300명을 돌파한 만큼 같은 지역인 반포 래미안퍼스티지센터점 역시 독서실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 예상된다”고 전했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