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펫프렌즈, ‘펫프 크리에이터’ 모집…반려동물 육아 꿀팁 알린다

펫프렌즈, ‘펫프 크리에이터모집반려동물 육아 꿀팁 알린다

오는 17일까지 총 60명 모집25일부터 활동 시작

 

[시사타임즈 = 박속심 기자] 반려동물 1등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반려동물과 함께 공식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펫프 크리에이터 6'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출처 = 펫프렌즈. ⒞시사타임즈

 

펫프 크리에이터는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해 펫프렌즈 자사 커뮤니티인 집사생활SNS로 공유하며 다양한 주제와 형식으로 자유롭게 활동하게 된다.

 

모집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선정 결과는 21일에 발표한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양육하며 1개 이상의 SNS 계정을 운영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강아지와 고양이 반려인 각 30명씩 총 60명을 선발하며 활동은 이 달 25일부터 시작하게 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펫프렌즈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30만 포인트의 지원비가 지급된다.

 

또한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펫프렌즈 집사생활에서 다른 반려인들에게 육아꿀팁을 공유하는 집사일기제작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다른 크리에이터들과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의 기회도 마련할 예정이다.

 

지원은 펫프렌즈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의 하이라이트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펫프 크리에이터 활동은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이를 많은 이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라며 펫프렌즈가 고객과 소통하며 반려동물 산업의 트렌드를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