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편강한방연구소, 장애인 100가정에 자사 건강식품 기부

편강한방연구소, 장애인 100가정에 자사 건강식품 기부

밀알복지재단 통해 안산지역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돼

 

 

[시사타임즈 = 김혜경 기자] 편강한방연구소가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에게 온기를 전했다. 

 

▲(왼쪽부터) 박상호 안산장애인복지관장, 김창수 편강한방연구소 부장(사진제공 = 밀알복지재단). ⒞시사타임즈

 

편강한방연구소는 27일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구전녹용 전달식을 갖고, 장애인을 위해 써달라며 자사 건강식품인 구전녹용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된 구전녹용은 면역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안산지역 저소득 장애인 100가정에 전달됐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편강한방연구소는 지난 5월에도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건강식품 62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기업이라며 소외계층은 춥고 더운 계절일수록 열악한 주거환경과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건강을 잃기 쉽다. 관심과 지원이 절실한 가운데 따뜻한 나눔을 이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이웃들과 나누고자 연말 기부를 실천하게 되었다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일수록 가장 필요한 것은 건강이 아닐까 생각한다. 자사가 열심히 개발해 만든 구전녹용이 건강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혜경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