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 포토 뉴스 ] 학교비정규직 정규직 전환법 가로막는 정부와 새누리당 규탄 기자회견

[ 포토 뉴스 ] 학교비정규직 정규직 전환법 가로막는 정부와 새누리당 규탄 기자회견


[시사타임즈 = 최종삼 취재국장]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는 6월25일 새누리당 당사 앞에서 ‘학교비정규직 정규직 법안 가로막는 박근혜 정부·새누리당 규탄 기자회견’을 열었다.



전 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는 기자회견을 통해 “학교비정규직 노동자들은 일 년을 일하나 십 년을 일하나 똑같은 기본급을 받는 말도 안되는 차별을 참아가면서도 공교육의 발전을 위해 학교의 가장 낮은 곳에서 묵묵히 일해 왔던 노동자들이다”며 “정부는 법안 처리를 심사하는 어제까지도 아무런 예산대책도 마련하지 않았고, 호봉제 도입과 처우개선에 예산이 많이 들어 법안 처리가 어렵다는 주장만 반복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정부의 불성실한 태도로 정작 법안심사는 제대로 해보지도 못한 채 어제 국회는 결국 파앵으로 끝났다”면서 “박근혜 정부와 새누리당의 불상실한 태도를 규탄하며 또한 겅력히 촉구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6월 국회가 끝나기 전에 교육공무직법 처리를 약속하고, 호봉제 실시에 필요한 예산대책을 포함한 학교비정규직의 처우개선 종합대책을 수립할 것을 약속하라”고 촉구했다.

 

최종삼 취재국장(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