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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생활경제

풀무원다논, ‘건강한 선택, 요거트 하루 한 개’ 캠페인 실시

풀무원다논, ‘건강한 선택, 요거트 하루 한 개’ 캠페인 실시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모진)이 요거트의 영양과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건강한 선택, 요거트 하루 한 개(One Yogurt a Day)’ 연중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유제품 기업 다논이 전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루 한번 요거트 섭취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을 챙기도록 한다’는 취지다.

 

요거트는 칼슘, 단백질, 비타민 등 필수영양소가 가득한 고단백 건강식품으로 세계 영양학자들이 ‘하루에 한번 이상 꼭 먹어야 하는 음식’으로 꼽는다.

 

특히 모든 연령층에서 칼슘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들의 경우, 칼슘이 많이 함유돼 있는 요거트를 먹음으로써 어린이는 성장을, 여성은 골다공증 예방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풀무원다논은 대형마트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선택, 하루 한 개 요거트’ 캠페인의 중요성을 알리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이번 ‘건강한 선택, 요거트 하루 한 개’ 연중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요거트의 영양과 중요성을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미선 기자(sisatime@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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