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기업·CEO

하이브리드 쇼핑플랫폼 우고스, 창업 성공시스템 지원

하이브리드 쇼핑플랫폼 우고스, 창업 성공시스템 지원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우고스 하이브리드 쇼핑플랫폼은 쇼핑과 게임이 하나로 융합된 신개념의 쇼핑플랫폼으로 세계 최초로 소비자에게 쇼핑기술을 제공하여 기존 쇼핑 플랫폼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우고스 강찬고 대표 (사진제공 = ㈜트라이그람스 코리아) (c)시사타임즈




구매자가 공짜로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판매자에게 마진을 보장해주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만족을 서비스한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창업하여 성공하도록 우고스만의 특별한 성공시스템을 제공해준다. 창업의 상식을 뒤엎고 성공의 공식을 바꾸는 우고스 하이브리드 쇼핑플랫폼은 사람과 상품과 기회를 연결함으로써 젋은층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선호를 끌어 올리고 있다.

 

우고스의 쇼핑기술 중 세계 최초로 서비스하는 "결제 후 추가할인"쇼핑 기술이 눈에 띈다. 모든 쇼핑은 결제 전에 할인을 해준다. 우고스는 결제가 끝나고 나면 결제 금액 기준 최소 10%~최대 100%까지 랜덤으로 할인하여 돌려준다. 마음에 드는 할인율이 나올 때 까지 할인율 다시받기 재도전을 할 수 있다.

 

흥정게임쇼핑은 소비자가 가격을 깎아서 원하는 가격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맞춤게임쇼핑은 경쟁을 통해 가장 먼저 흥정에 성공하면 해당 상품을 9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3년의 개발 과정을 거쳐 오픈한 우고스 하이브리드 쇼핑플랫폼 강찬고 대표는 전 세계 온라인 장터인 오픈마켓 플랫폼은 단순히 판매자가 상품을 입점하고 소비자가 구매하는 방식이지만 우고스는 세계 최초로 소비자에게 쇼핑기술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조금은 낮설지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만족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 대표는 우고스는 다양한 쇼핑기술을 제공하여 소비자를 만족시키면서 판매자의 상품이 자연스럽게 판매 되도록 지원한다. 구매자가 거의 공짜로 물건을 가져가더라도 판매자에게 만족할만한 마진을 제공해줄 수 있다면서 우고스 쇼핑 플랫폼은 여타 쇼핑몰과 차별화된 게임쇼핑 시스템을 구현함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를 동시에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우고스 하이브리드 쇼핑플랫폼은 쇼핑 뿐 아니라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성공 시스템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우고스에서는 판매할 상품이 없어도 창업을 할 수 있다. 판매할 상품이 있다면 누구나 쉽게 입점할 수 있다. 오프라인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도 더 많은 수익창출의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우고스에서 창업하는 방법은 일반형, 마케팅. 몰앤몰, 멀티형 PBO 셀러등 4가지로 분류된다.

 

일반형 PBO(Platform Business Owner) 셀러는 판매할 상품이 있는 판매자로 판매할 상품이 있다면 누구나 쉽게 입점할 수 있다. 입점료 및 광고료도 없다. 또한 할인쿠폰을 요구하지도 않는다. 상품이 판매되면 수수료만 지급하면 된다.

 

마케팅 PBO 셀러는 팔 물건이 없어도 가능하다. 우고스 내의 모든 제품이 창업자의 제품이 된다. 회사가 셀러를 대신하여 제품 선정 및 홍보, 택배, 콜 등을 진행한다. 일반형 PBO 셀러의 권한에 홍보/마케팅 권한을 부여받은 창업자는 홍보/마케팅 수익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몰앤몰 PBO 셀러는 일반형 PBO 셀러의 권한을 모두 가지며 우고스 쇼핑플랫폼 내 준홈페이지 기능 획득, 나만의 홈페이지 및 쇼핑몰을 가질 수 있다. 홍보, 마케팅 툴을 제공받는다.

 

멀티형 PBO 셀러는 일반형, 마케팅. 몰앤몰 PBO 셀러의 권리를 모두 포함하며, 우고스 상품권 1,000만 딜링, 마케팅툴 KIT(S/W+Tablet PC)를 제공받는다. PBM(Platform Business Manager)은 머천다이저로서 우수한 상품을 개발하고, 기획하는 일을 한다. 교육이수 후 무료 창업, 중소기업 제품, 현지 지역특산물, 생산 농수산물의 상품 홍보, 마케팅 대행, 관리 등 활동에 따라서 무한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강 대표는 오프라인에서 쇼핑몰 창업을 하려면 상가에서 점포를 분양받아 상품 소싱부터 인테리어, 직원관리, 재고관리, 반품처리 등의 업무 처리가 필요하다. 온라인 창업 또한 쇼핑몰 제작비, 유지관리비, 유저 유입을 위한 꾸준한 홍보비, 새로운 제품들 소싱 및 업로드, 고객콜, 시간과 꾸준한 고정 비용이 많이 드는게 현실이다우고스 쇼핑플랫폼에서는 팔 물건이 있는 사람은 물론, 팔 물건이 없어도 누구나 창업을 해서 사장님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누구나 쉽게 창업만 하면 나만의 플랫폼을 갖게 되고 우고스 내 모든 상품이 나의 상품이 되며, 시간과 비용을 줄여 지속적인 수익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면서 우고스는 하이브리드 융합쇼핑플랫폼으로서 사람과 상품과 기회를 연결하는 신개념 서비스를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 대표는 또한 창업의 상식을 뒤엎고 성공의 공식을 바꾸어나가는 우고스의 특별한 최첨단 시스템이 손쉽게 창업도, 성공도, 수익시스템도 만들어 가며, 일자리 창출 외에도 골목상권 살리기, 중소기업 판로개척에도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