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하트하트재단, 제4회 장애인식개선 위한 슬로건 공모전 개최

하트하트재단, 제4회 장애인식개선 위한 슬로건 공모전 개최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하트하트재단은 ‘당신의 한 줄이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주제로 ‘제4회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하트하트재단 (c)시사타임

 

 

 

 

하트하트재단은 2012년부터 발달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개선하고, 장애와 비장애학생이 행복한 학교를 만들어가기 위해 ‘장애이해교육 하트해피스쿨’을 실시해오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초·중·고등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학급단위로도 참가가 가능하며,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장애인식개선>에 관한 내용을 담아 작성하되 정해진 형식이나 분량의 제한이 없이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주제에 부합하고 창의적인 것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참가방법은 슬로건을 제작 후 자유롭게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린 다음 이메일(info@heart-heart.org)로 접수를 하면 된다.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참가자들의 경우는 이메일(info @heart-heart.org)만으로도 접수할 수 있다.

 

제출된 슬로건은 심사를 거쳐 10월 초에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시상은 시·도 교육감상, 한국과학창의재단 이사장상, 하트하트재단 이사장상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수상작은 캘리그래피로 제작하여 전시할 계획이다. 금번 공모전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원봉사시간 2시간이 인정된다.

 

접수 기간은 9월30일 오후 6시까지이며,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http://www.heart-heart.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430-2000, 내선7927 www.heart-heart.org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