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한국사회복지협의회-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 지원으로 안전한 동행’ 실시

한국사회복지협의회-한국타이어나눔재단, ‘타이어 지원으로 안전한 동행’ 실시

71일 공모 시작전국 푸드뱅크·마켓 차량 200대 지원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식품으로 나눔을 전하는 푸드뱅크사업장을 위한 타이어나눔을 시작한다.

 

▲ 타이어나눔 사업 공모 이미지(사진제공 =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시사타임즈



한국사회복지협의회-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함께하는 타이어나눔은 저소득층에 식품 및 생활용품 모집 및 제공을 위해 차량을 상시 운행 중인 푸드뱅크 종사자들의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올해 처음 실시된다.

 

이번 공모는 전국 450여개 푸드뱅크·마켓에서 운영중인 냉동·냉장 1톤 차량 약 200대 규모로 운영되며, 공모기간은 7 1일부터 23일까지다.

 

접수된 기관에 대해서는 차량의 타이어 마모 정도 및 훼손도 등을 심사하여 최종 선정, 813일 발표할 예정이다. 816일부터 910일까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푸드뱅크 홈페이지(https://www.foodbank1377.org/)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은 지난 2010년부터 전국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타이어나눔 지원사업을 실시해왔다면서 “2021년 현재 6291개 기관에 25164개의 타이어를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