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한국암웨이, (사)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에 후원금 전달

한국암웨이, (사)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에 후원금 전달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629일 오전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한국암웨이 조양희 부사장,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김수정 단장 및 관계자 등 총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2천 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 (사)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 후원금 전달식 (사진출처 = 한국암웨이) (c)시사타임즈






이번 후원금 마련은 글로벌 암웨이가 뉴트리션 분야 전문성을 기반으로 빈곤 아동 퇴치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 중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파워 오브 파이브(Power of 5)’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아동의 건강과 더 나은 삶을 위해 파워 오브 파이브 건강지킴이’, ‘파워 오브 파이브 희망비타민등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는 한국암웨이는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입양 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배려를 유도하는 한편, 향후에도 아동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한국입양어린이합창단의 국내외 활동에 사용된다. 해외 입양인을 위한 나눔 콘서트, 병동콘서트, 음악치료 등 입양에 대한 편견과 인식을 바꾸고 음악을 통해 감동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데 쓰일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사람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암웨이의 핵심 가치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자 이번 후원금 전달을 추진하게 됐다앞으로도 한국암웨이만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주변 아동들의 삶을 살피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탁경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