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한국패션산업협회, 대한적십자사에 아프간 특별기여자 위한 의류 지원

한국패션산업협회, 대한적십자사에 아프간 특별기여자 위한 의류 지원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는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가 지난 26일 대한적십자사에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를 위한 총 2억 2천여만 원 상당의 의류 3,566벌을 전달해 왔다고 밝혔다.

 

▲2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열린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대한적십자사 윤성호 부회장(사진 왼쪽)과 한국패션산업협회 서순희 부회장(사진 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제공 = 대한적십자사) (c)시사타임즈

 

이번 의류 지원은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와 그 가족들의 안정적인 한국 생활을 위해 한국패션산업협회 회원사인 지오다노(대표 한준석), 던필드그룹(대표 서순희), 더캐리(대표 윤중용), 린에스앤제이(대표 오서희), 지엔코(대표 김석주), 캐시미어갤러리(대표 이인영), 더버즈(대표 이상은), 에스피엠컴퍼니(대표 이은혁), 이새에프앤씨(대표 정경아), 제이앤에스스튜디오(대표 정혜정), 대은어패럴(대표 김정표), 총 11개 회원사가 뜻을 모아 준비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한국패션산업협회 서순희 부회장(던필드그룹 회장)은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를 위한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대한적십자사 윤성호 부회장은 “한국패션산업협회의 인도적 지원에 감사드리고, 우리나라의 질 좋고 세련된 의류들을 전달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면서 “아프가니스탄 특별기여자와 그 가족들이 우리 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