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한림화상재단, 화상환자 의료 및 재활치료비 지원을 위한 연합모금 진행

한림화상재단, 화상환자 의료 및 재활치료비 지원을 위한 연합모금 진행

서울사랑의열매와 함께 2021년 12월까지 모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화상환자 및 가족을 위한 재원마련을 위해 한림화상재단(이사장 윤현숙)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와 함께 연합모금사업을 진행한다.

 

▲판매수익금을 한림화상재단으로 기부하는 2021 몸짱소방관 달력사진 (사진제공 =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c)시사타임즈

한림화상재단은 “서울사랑의열매와 함께 연합모금을 통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모금활동을 수행하여 화상환자 및 가족을 위한 안정적인 재원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이를 통해 화상환자가 시기적절하게 치료를 받아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장기간 환자를 돌보는 보호자의 보호부담을 완화하는 간병 서비스를 지원하며 의료 및 심리사회적 지원에 앞장설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림화상재단은 연합모금사업 ‘Wear Love! 화상 상처에 사랑을 입히다’를 통하여 지속적인 재원마련과 어려운 상황에 놓인 화상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의료비를 지원 및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7월부터 올 12월까지 6개월간 진행한다.

 

한림화상재단과 함께 갑작스러운 사고로 화상을 입고 신체적·심리적·정서적 고통을 경험하고 있는 저소득 가정 화상환자를 응원하기 위해서는 계좌번호 우리은행 015-176590-13-553로 기부하거나 모금사업팀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 02)6053-0391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