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할리스커피, 파트타이머 32명 장학금 수여식 가져

할리스커피, 파트타이머 32명 장학금 수여식 가져
대학생 꿈 응원하는 ‘드림장학금 수여식’ 진행
32명에게 100만원씩 3천2백만원 장학금·장학증서 전달

 

 

[시사타임즈 = 박수연 기자] 할리스커피(대표 김유진)는 20일 우수 장기 파트타이머 32명에게 IMM PE 장학재단의 후원을 받아 ‘드림장학금 수여식’ 진행했다.

 

 

▲할리스커피는 20일 ‘드림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근면 성실하게 근무하고 있는 우수 장기 파트타이머 3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할리스커피 임직원과 드림장학생들이 할리스커피 ‘왕관’을 상징하는 손 모양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할리스커피)). ⒞시사타임즈

 

 

할리스커피는 “경제 불황과 취업난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씩씩하게 살아가는 청년을 응원하고자 상생 프로그램 일환으로 드림장학금 수여식을 마련했다”면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계획서를 제출한 직·가맹점 파트타이머들 중 32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서 할리스커피는 선발된 32명을 초청해 100만원씩 총 3천2백만원의 장학금과 함께 MD상품을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할리스커피의 큰 자산이라는 뜻을 담아할리스커피  할리스커피를 상징하는 ‘왕관’을 파트타이머들에게 직접 씌어주며 이들의 꿈을 응원했다.

 

할리스커피 김유진 대표는 “이번 할리스커피의 드림장학금이 우리나라의 미래가 될 우수한 청년들에게 자신의 능력과 꿈을 펼칠 수 있는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며 “할리스커피는 이번 드림장학금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발전하는 브랜드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박수연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