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형돈·대준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 공개…수현·수지 패러디

형돈·대준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 공개…수현·수지 패러디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삼성에버랜드 빈폴아웃도어는 17일 올 봄 주력상품인 ‘윈드브레이커(wind breaker, 바람막이)’의 출시를 기념해 형돈이와 대준이의 ‘바람바람바람’ 뮤직드라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뮤직드라마는 지난 6일 공개된 김수현·수지의 패러디 버전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김수현·수지의 뮤직드라마는 공개된지 10일만에 공식영상 80만뷰를 달성했다. 또 메이킹 필름, 편집영상 등 토탈 130만뷰를 달성하며 패션브랜드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는 중이다.

 

새롭게 공개된 ‘바람바람바람 - 형돈대준 편’ 뮤직드라마에서 형돈이와 대준이는 직접 리메이크해 부른 곡 ‘김범룡의 바람바람바람’과, 뮤직드라마 속에서 정형돈은 수지로, 대준이은 수현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수현수지편’이 <만남, 바람, 이별, 재회>의 과정을 한편의 드라마처럼 선보였다면 새롭게 공개한 ‘바람바람바람 – 형돈대준편’은 패러디의 미학을 살려 한층 유머러스하게 표현된다. ‘바람’이 가진 중의적 의미를 활용해 빈폴아웃도어의 ‘윈드브레이커’가 ‘차가운 봄바람(wind)과 애인의 바람(cheat on)을 모두 막아준다는 뜻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지난 2011년 6월, '안 좋을 때 들으면 더 안 좋은 노래'를 발표해 팬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형돈이와 대준이’의 노래호흡과 커플연기가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빈폴아웃도어의 형돈이와 대준이, 수현수지의 뮤직드라마는 빈폴 홈페이지(http://www.beanpole.com) 및 유투브, 극장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