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흥국에프엔비, 2018 서울커피엑스포 초대권 이벤트 진행

흥국에프엔비, 2018 서울커피엑스포 초대권 이벤트 진행
 

 

[시사타임즈 = 이미선 기자] 카페종합솔루션 기업 (주)흥국에프엔비(대표이사 박철범)가 2018 서울커피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22일부터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흥국에프엔비 (c)시사타임즈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흥국에프엔비를 검색한 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초대권이벤트 신청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으며, 응모자 선착순 100명에게 서울커피엑스포 티켓을 1인 2매씩, 총 200매 증정할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본인 계정의 SNS에 이벤트 이미지와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한 후, 흥국에프엔비 플러스친구 1:1 대화창을 통해 게시글 URL과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남기면 된다.  


한편, 2018 서울커피엑스포는 4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흥국에프엔비는 “이번 커피엑스포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먼저, 다가오는 여름철 인기 메뉴인 과일티 베이스 - 오미자 자몽과 오미자 유자, 로얄 밀크티 베이스를 새롭게 출시하며, 인삼, 나타드코코넛, 홍시 젤라또와 젤라또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엑스포를 찾은 방문객을 위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흥국에프엔비는 “빙삭기, 니트로탭, 그릴 등 장비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탄산수 제조기 또는 기타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과일티 베이스와 콜드브루 커피, 쌀 와플믹스 등의 제품을 15~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면서 “흥국에프엔비의 각 섹션을 방문하면 스탬프를 찍어주는데, 6개 섹션을 모두 방문하여 스탬프를 모은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샘플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미선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