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인권·복지

희망친구 기아대책, 아파트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캠페인 진행

희망친구 기아대책, 아파트아이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캠페인 진행

 


[시사타임즈 = 양동현 기자]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최창남)은 아파트아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철 힘겹게 살아가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희망친구 기아대책 (c)시사타임즈

 

이번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광고 기부는 ‘아파트 생활지원 1위 플랫폼’인 아파트아이가 기아대책이 폭염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하는 ‘여름나기’ 캠페인 의미에 공감하며 진행됐다.

 

아파트아이는 앱 내 ▲메인 팝업 ▲관리비 ▲생활 상단 ▲이벤트 리스트 등 4개 영역의 주요 배너를 지원하여 8월 한달 기아대책 ‘여름나기’ 캠페인을 협력·홍보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후원금은 폭염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의 여름나기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원재 아파트아이 부사장은 “아파트아이의 핵심 가치는 생활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함께 살아 가는 이웃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에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힘겹게 보내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두위 희망친구 기아대책 나눔참여본부장은 “우리 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현한 아파트아이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면서 “이번 광고기부로 많은 아파트아이 앱 사용자가 나눔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향후 양사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눔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파트아이는 아파트 생활의 모든 면을 지원하는 종합 플랫폼으로, 사용자에게 관리비 조회 및 납부, 공지사항 확인, 커뮤니티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와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현재 전국 3만 3,000여 개 단지 공동주택·집합건물 내의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으며, 국내 아파트 생활지원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양동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