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영화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 1월31일 개봉 확정



베를린 (2013)

8.8
감독
류승완
출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김서형
정보
액션 | 한국 | 2013-01-31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 1월31일 개봉 확정

 

[시사타임즈 = 박시준 기자] 2013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이 1월31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라는 역대 최강의 캐스팅과 류승완 감독의 3년만의 스크린 컴백으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베를린>이 1월31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베를린>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는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각자의 목적을 위해 서로가 표적이 된 최고 비밀 요원들의 생존을 향한 사상 초유의 미션을 그린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국제 도시 베를린을 배경으로 4명의 배우들이 펼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대결과 액션이라는 장르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류승완 감독의 야심작으로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스틸 사진 몇 장을 공개한 것만으로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라며 “2012년 극장가에 불어온 한국영화 흥행 돌풍을 내년도에는 <베를린>이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재 온라인 상에서는 “한석규! 하정우! 류승범! 전지현! 그리고 류승완! 너무 기대되요^^”(hyor****), “최고의 배우들과 최고의 감독이 만나다!!”(aura****), “이거 극장에서 티저예고편 보는데 전율이 일더군요… 정말 기대됩니다”(csi0****), “빨리 보고싶다ㅠ 개봉일 언제지ㅜㅜ”(gree****), “이거 언제 개봉해요???ㅜㅜ 보고싶음”(vint****)등 최고의 캐스팅에 대한 기대와 벌써부터 개봉을 기다리는 네티즌들의 열기가 가득하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 <베를린>은 2013년 1월31일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박시준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