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AMC 강현길 회장,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평화충효예대상 수상’ 화제

AMC 강현길 회장,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평화충효예대상 수상’ 화제

 

 

[시사타임즈 = 김태정 기자] AircraftMileageCoin(이하 AMC) 강현길 회장은 지난 6월25일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된 대한민국 충효예 기념행사에서 글로벌 경제 산업 발전 분야에서 열정적인 노력으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평화충효예대상을 수상해 화제가 되고 있다.

 

 

▲강현길 회장 (c)시사타임즈

 

그동안 ㈜AMC의 경영자로서 투철한 국가관과 확고한 사명감으로 문화발전 실천과 대한민국 평화정착 기원에 모범적으로 활동하면서 글로벌 경제 산업 발전에 공헌 한 데 따른 공로를 인정받았다.

 

강현길 회장은 “영광이다. 밤낮없이 함께 힘써준 휘하 임직원들과 AMC의 비전을 함께 공유해준 여러분들께 이 상을 바치고 싶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주는 상이라 생각하고 문화발전 및 대한민국 평화정착에 더욱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AMC는 블록체인 기술에 기반 하여 마일리지 거래 플랫폼을 구현함으로써, 고객들이 실질적인 본인의 자산인 마일리지를 제약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이다.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한국 및 홍콩지사를 운영 중에 있으며, 에스토니아, 영국, 태국 등을 비롯하여 그 범위를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김태정 기자 ypi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