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생활경제

JDC면세점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JDC면세점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2회 연속 획득

 

[시사타임즈 = 조미순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가 운영하는 JDC면세점이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 고시(제2012-351호)에 의거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 했다.

 

 

 



 

 

 

JDC면세점은 지난 2009년 국내 면세점 업계 최초로 인증을 획득한 후, 올해로 2회 연속 인증을 받은 것이다. 이번 인증심사는 서류심사와 현장평가, 고객을 가장하여 서비스를 평가하는 암행평가, 면세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객평가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되었고, 인증기간은 2013년 11월1일부터 2016년 10월31일까지로 3년이다.

 

JDC면세점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재인증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하는 신뢰도 있는 결과를 얻게 되었다.

 

전인철 면세사업단장은 ”JDC면세점이 2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음으로써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대 고객서비스 실천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게 되었고, 앞으로도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JDC면세점은 서비스인증 마크를 면세점광고 및 각종 홍보물제작에 반영하여 고객신뢰도 향상과 경쟁력 확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조미순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