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사회일반

KMI한국의학연구소, 고객 중심 홈페이지 새 단장

KMI한국의학연구소, 고객 중심 홈페이지 새 단장

검진예약 시스템 대폭 개선해

 

 

[시사타임즈 = 이종현 기자] 종합건강검진기관 KMI한국의학연구소(이하 KMI)는 홈페이지 사용자의 접근성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기관 공식 홈페이지(www.kmi.or.kr)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개편된 KMI한국의학연구소 홈페이지 모습 (사진제공 = KMI한국의학연구소) (c)시사타임즈

 

KMI는 건강검진 고객 편의 제고와 건강정보 제공에 중점을 두고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으며, 다양한 창구를 통해 고객과 실무부서의 의견을 수렴해 적극 반영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설계해 큰 이미지 및 큰 텍스트를 사용,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시각적으로 다가가게 디자인됐다.

 

아울러 시스템 및 구조 재설계로 보다 빠른 서비스를 통해 고객 접근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주안점을 뒀다.

 

특히 홈페이지 검진예약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장내시경 예약 기능 추가 ▲예약 시 최근 5년간 유소견 조회 서비스 추가 ▲전화예약과 홈페이지 예약 일원화 등 예약 시스템에 큰 변화를 줬다.

 

이밖에도 ▲SNS 등 고객 소통창구 강화 ▲연구지원사업, 사업공헌활동 등 재단 활동 소개 ▲대국민 질병계몽사업의 일환인 건강정보 섹션 강화 등 사이트 내에서 많은 읽을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KMI 관계자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보다 쉽게 건강검진 서비스에 접근하고 각종 건강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됨으로써 건강한 삶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서비스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KMI한국의학연구소는 1985년 설립된 종합건강검진기관으로 현재 서울 3곳(광화문·강남·여의도)과 지방 4곳(수원·대구·부산·광주) 등 전국 7개 지역에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질병의 조기발견과 예방,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그 책임을 다하고 있다.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이종현 기자 sisatim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