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MBC뮤직, 하하와 함께하는 4명의 <하극상> 패밀리 전격 공개

MBC뮤직, 하하와 함께하는 4명의 <하극상> 패밀리 전격 공개

 

 

[시사타임즈 = 한민우 기자] 하하가 생에 첫 TV 메인 MC로 발탁돼 화제가 된 <하하의 19TV 하극상>에 합류한 하극상 패밀리가 공개됐다.

 

오는 9월4일 밤 12시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MBC 뮤직의 신규 토크쇼 <하하의 19TV 하극상>(이하 하극상)의 메인 MC ‘하하’는 오늘 낮 12시 서울 서초구 센트럴시티에서 깜짝 게릴라 홍보 이벤트를 갖고 <하극상>을 함께 꾸려갈 4명의 하극상 패밀리를 공개했다.

 

하하의 절친인 개그맨 송준근과 연극배우 근식이를 비롯해 가수 주비트레인(부가킹즈), 가수 미노(프리스타일)가 바로 그들.

 

             하하 뒷줄 오른 쪽부터 송준근, 주비트레인, 미노, 근식이. ⒞시사타임즈

내달 4일 방송 될 <하극상> 홍보를 위해 센트럴시티를 깜짝 방문한 하하와 하극상 패밀리는 그들이 직접 제작한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프로그램을 알려 시선을 끌었다. 하극상 패밀리가 등장하자 수백 명의 인파가 몰리며 인근이 마비됐다는 후문.

 

특히 하하와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4명의 남자는 바쁜 스케쥴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와중에도 한 마음으로 모여 게릴라 홍보를 진행하고, 식사 자리에서조차 쉬지 않고 프로그램 기획에 대해 열띤 토론을 하는 등 높은 열정을 보였다.

 

<하극상>에서 하하와의 4명의 예능 초보들은 서로 다른 그들만의 엉뚱한 매력으로 하하와 함께 솔직하고 은밀·발칙하며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리얼리티 토크쇼를 만들어가게 될 예정이다.

 

한편 하극상 패밀리로부터 하극상 전단지를 전달받은 시민들은 “오빠들의 발랑 까진 토크 기대된다”, “애를 재우고 꼭 본방 사수 할 것”, “하하와 하하의 친구들이 의기투합한 모습이 인상적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은 오는 9월4일 화요일 밤 12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민우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