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문화·일반연애

SBS <열애> 성훈, 전광렬과 조우…‘얼음장 카리스마’ 발산

SBS <열애> 성훈, 전광렬과 조우…‘얼음장 카리스마’ 발산

 

[시사타임즈 = 이미경 기자] 배우 성훈이 양면성 200%의 ‘얼음장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 주말극장 ‘열애’(극본 박예경 / 연출 배태섭)에서 어린 시절 아버지 문도(전광렬 분)로 인해 입은 상처를 가슴에 지닌 강무열로 분한 성훈이 전광렬(강문도 역)을 향한 거침없는 언행과 카리스마 넘치는 폭풍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19일 방송된 ‘열애’ 7회에서는 초원목장 매입 계약을 위해 목장을 찾은 무열(성훈 분)이 10년 만에 조우한 아버지 문도에게 인사조차 하지 않는 등 부자(父子)지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냉랭한 말투와 싸늘한 시선으로 일관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무열은 “돈을 위해서라면 양심도 가족도 다 버리신 분이 하실 말씀은 아닌 것 같은데요”라며 보는 이들까지 얼어붙게 만든 것. 이처럼 무열의 냉정한 태도는 어린 시절 할아버지인 태신(주현 분)의 회사를 한 입에 삼키고 가족들을 길바닥으로 내쫓은 문도를 향한 원망을 고스란히 표현하며 아련함마저 자아냈다.

 

특히 성훈은 어머니 전미선(양은숙 역)을 대하는 따스한 모습과 더불어 전광렬을 향한 거침없는 돌직구와 얼음장 같은 눈빛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상처로 얼룩진 무열의 양면성을 200% 표현,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무열이 보면서 참 안타까웠네요. 파이팅!’, ‘성훈씨 완전 페이스오프를 능가하시는 듯! 매 회 반전 터지네요!’, ‘무열이 냉정한 태도에 저까지 소름이 쫙~ 점점 흥미진진해 지는 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성훈의 거침없는 돌직구와 얼음장 카리스마를 볼 수 있는 SBS 주말극장 ‘열애’는 매주 토, 일 밤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미경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