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NGO

S-OIL백산주유소사회봉사단-주한미군가족봉사단,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S-OIL백산주유소사회봉사단-주한미군가족봉사단,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시 사타임즈 = 박성준 시민기자] S-OIL백산주유소사회봉사단(단장 문성필, 백산주유소 저자)과 주한미군가족봉사단(폴 홀튼, 주한미군가족봉사단 대표)은 7월11일과 14일, 장안중학교(교장 이광진),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순덕), 인천 은혜주택(원장 김현)을 차례로 방문해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주 한미군가족봉사단 폴 홀튼 씨는 “사회 각지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을 통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한 물품이 무사히 전달되어 감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미국 어르신들이 손수 바느질하여 만든 이불이나, 학용품, 신발과 안경 등 필요한 물품들이 잘 전달된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다”며 “비오는 휴일에도 불구하고 물품 전달에 애써주신 각 기관 관계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장안중학교 전정미 교육복지사회복지사는 “소외계층의 학생 및 폭력으로 인해 심리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학용품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물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소중하게 잘 전달해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 허소영 사무국장은 “장애 아이들에게 필요한 후원물품을 주셔서 무척 감사하다”며 “장난감과 스쿨키트 등은 장애아 교육프로그램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고 기뻐했다.

 

이 와 함께 관장님과 직원들은 “저희 복지관에 깊은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만큼 , 작은 부분들도 헛되이 사용되지 않도록 하겠다”면서 “우리 장애인 친구들을 위해 베풀어주신 따스하고 아름다운 나눔, 가슴 깊이 감사드린다”고 직접 손편지를 써서 고마움을 전달했다.

 

인 천 한부모가족복지시설 은혜주택 어린이는 “미국인과 영어로 직접 인사하고, 예쁜 선물도 받아 기쁘고 공부를 열심히 해서 우리를 위해 선물을 준비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며 “나도 어른이 되어서 많은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가 나물류시스템 김길용 회장은 “후원물품을 배송하면서 마음이 따뜻해져 오는 것을 느꼈다. 이런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면서 “가족들과 함께 지원시설도 돌아보고, 물품도 전달하면서 소외된 계층에 관심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 지속적인 활동을 위해 가나물류 봉사단도 만들어야겠다”고 강조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은, S-OIL백산주유소사회봉사단, 주한미군가족봉사단, 가나물류시스템, 장안중학교,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 인천 은혜주택이 함께 했다.

 

박성준 시민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