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경제일반

S-OIL 백산주유소, 크리스마스 자동차 경품 추첨행사 성료

S-OIL 백산주유소, 크리스마스 자동차 경품 추첨행사 성료


[시사타임즈 = 탁경선 기자] S-OIL 백산주유소(서울 금천구 시흥동 904)는 24일 오후 2시 ‘백산주유소 20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경품행사는 백산주유소 20주년 기념 사은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쉐보레스파크 자동차·46인치 스마트 TV·주유상품권(50만원)·자전거·아이나비 블랙박스·스위트 와인 등이 총 165명에게 당첨됐다.


24일 진행된 ‘백산주유소 20주년 기념 사은행사’에서 1등 쉐보레스파크 자동차에 당첨된 고객 ⒞시사타임즈



이날 행사는 추운 영하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백산주유소에 모인 고객들이 직접 추첨하여 투명하게 개최되었으며, 커다란 환호성과 아쉬움이 교차했다. 추첨에 참여하여 수고 해주신 고객들께는 작은 사은품이 증정됐다.

 

특히 추첨에 참여한 분들 중 40여분 이상을 기다리던 안재동 고객은 46인치 스마트 TV에, 우병조 고객은 아이나비 블랙박스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다.

 

1등 쉐보레스파크 자동차에 당첨되어 연락을 받고 한걸음에 달려온 고성배(푸른산아이랜드 운영: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36-2)고객의 아내 신희선 씨는 “꿈만 같다. 정말 이런 날도 오는군요. 처음이에요. 항상 친절한 직원들 때문에 주유소를 자주 이용하곤 했는데 뜻밖에 이런 행운까지 찾아와 함께 소리 지르며 좋아했다”며 “당첨된 자동차는 항상 아이들을 돌봐주시며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드려야겠어요”라고 활짝 웃었다.


      24일 진행된 ‘백산주유소 20주년 기념 사은행사’ 모습 ⒞시사타임즈



행사를 진행한 백산주유소 남규한 부장은 “모든 고객분들께 당첨의 행운을 드리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아쉬웠다”면서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저희 직원들의 삶과 일자리를 보듬어주시고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참된 일의 의미를 깨닫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남 부장은 이어 “추운 날씨 속에서도 추첨을 해주시며 다른 분들의 당첨을 크게 기뻐하고 박수쳐주시는 모습들을 보며 마음이 따뜻해져옴을 느꼈다”며 “고객님들께 더욱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백산주유소 20주년 기념행사’는 백산주유소에서 운영 중인 S-OIL 새광명주유소(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60)에서도 25일 오후 2시 동일한 내용으로 추첨행사를 실시한다.

 

탁경선 기자(sisatime@hanmail.net)

 

 

<맑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시사종합지 - 시사타임즈>

<저작권자(c)시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시사타임즈 홈페이지 = www.timesisa.com>